본문 바로가기
2005.2 그리스,터키,이집트

2005.01.31 그리스 3일 차(페리타고 산토리니로 이동)

by 마우mw 2022. 5. 8.

그리스 여행을 왔으니 섬에 가봐야지~!

여행사에 가서 섬 두군데 여행이 포함된 패키지를 끊었다.

여정별 페리 티켓과 숙소 및 숙소에서의 아침식사가 포함된 패키지였다.

첫번째 섬은 산토리니였다. 

라~ 라라~ 라라~ 라~ 라라~~~

 

페리타고 산토리니로 이동~!!

 

페리 타고 가면서 밖에 구경 나왔는데, 엇!! 무지개가 ㅋㅋㅋ

바다 한가운데에 무지개가 있다니 싱기방기요~!

 

도착해서 동네 구경 중인데, 개 한마리가 혼자 돌아다니고 있었다 ㅋ

 

크~ 좋구먼~

한겨울에 가서 비수기라 길에 사람이 없었다. 

ㅋㅋㅋㅋ 저 뒤에 개 한마리 ㅋㅋ 귀여워ㅋㅋ

 

오 ~ 멋있구먼.

 

해가 지려고 하는 중인데, 구름 사이로 내려 비치는 햇살이 예뻤다.

 

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또 만났다 ㅋ

 

산토리니에 왔는데, 산토리니다운 사진이 없네...음... 내일 블로그에 다시.. ㅋ